1999년 10월 주로 수공예품에 관심이 있던 주부의 오 은하 (33, 가금면 창동)은 서울의 종로구 인사동에 작은 한지혜 공예품 상점을 설립했습니다.
한자 공예와 관련 자료를 판매한 후 대 씨는 현지인과 한국인이 한자의 구매에 관심이 있다는 사실에 비추어 "한자 마당 '라는 인터넷 사이트를 열었습니다.
홈페이지의 비용은 500 만 원 이상 이었지만, 온라인 주문은 한 달에 3000 만 원 이상 모이고 있으며, 상점이 운영되고 있을 때보다 훨씬 높다 있습니다.
금융 위기 직후 대기업을 퇴직한 김 홍굔 (36. 부산 동구 금곡동)은 유아를 위한 사이트 개설에 따라 아동 도서 대여 사업을 시작했다.
구독료 10,000원으로 월 9 지급하면 매주 4권의 책이 당신의 가정에 전달됩니다. 사업을 시작한 지 1개월 이내에 7개의 지점이 개설되었습니다. 또한 (가정 및 중소기업)의 시작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 사례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10대 기업 중 절반 이상이 실제 매장을 운영하고 인터넷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청의 중소기업 관리부장 정 데 요로 씨는 "소규모 인터넷 사업의 거품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하여 매출과 고객을 늘리는 경향이 나타났다"고 말했다.
무점포사업 시작 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Park SOO-book (37세)는 사진 프레임 도매 센터와 자수 관련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는 온라인에서 주문한 프레임 자수 아이템을 만드는 것으로, 3개월 만에 800만 달러 이상을 벌어들였다.
강 은아 (35세)는 어린이의 그림을 집에 보관하는 것은 어렵다고 생각하고 그들을 웹에 저장하고 기념품으로 놀이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상을 받은 드림 미즈의 쵼슨 34세의 여성 잡지에서 프리랜서 경험을 활용하여 주부와 주부 구성원 간의 공동 구매 쇼핑몰로 성공했습니다.
때에 따라 회사는 불투명한 온라인 사업을 포기했습니다. 장애를 가진 이류 사람 임 현성 (32)는 캐릭터 상품의 생산과 판매를 계획하고 쇼핑몰을 건설할 준비를 했습니다. 대신 그들은 기념품 공급 업체에 드릴 수 있습니다.
한편, 중앙일보와 한국 중 · 중 기업 청은 13일부터 전국을 돌며 순회 설명회를 열고 최고의 시작 사례를 소개한다.